뷰티정보

올겨울 여성 가방 트렌드, 끌라베의 따뜻한 퍼(FUR) 라인 만나보기

다별과초승달 2025. 10. 13. 11:21
반응형

이제 가을이지만, 계절을 앞서가는 패션 브랜드는 벌써 겨울을 준비하네요.

 

겨울이 다가오면 가장 먼저 눈길이 가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가방인데요. 계절의 감성을 가장 가까이에서 표현해 주는 요소이기 때문이에요.

 

여성 가방 브랜드 끌라베(CLAVE)’가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겨울 시즌 신제품 ‘퍼(FUR) 라인’을 선공개하며 패션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따뜻한 질감과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이는 조에(ZOE), 마고(MARGOT), 보니(BONNIE), 하퍼(HARPER) 등 총 4가지 라인이 공개되었어요.

 

특히, 이번에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겨울 시즌 신제품 퍼(FUR) 라인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패션 감각이 뛰어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고 해요.

 

겨울 감성을 입은 신제품 ‘퍼(FUR) 라인’ 4종

이번 시즌의 핵심은 단연 ‘퍼(FUR)’예요. 끌라베는 트렌디한 퍼 소재를 브랜드 고유의 미니멀한 감성과 조화롭게 재해석했답니다.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 그리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에요.

 

조에(ZOE)

클래식한 쉐입에 퍼 트리밍을 포인트로 더해 세련된 겨울 분위기를 연출해요. 포멀한 코트 룩이나 니트 원피스와도 찰떡궁합이에요.

마고(MARGOT)

풍성한 퍼 디테일과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라인이에요. 한층 고급스러운 존재감으로, 캐주얼 룩에도 특별함을 더해준답니다.

 

무쿠앤에보니 컴피백 – 실용성과 스타일 동시에 데일리 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용성은 물론이고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는 인기 가방, 무쿠앤에보니 컴피백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이 가방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요즘 데일리백의 대

beautylife.infozoa.co.kr

보니(BONNIE)

미니멀한 사이즈에 고급스러운 퍼 소재를 더해 귀여우면서도 품격 있는 무드를 완성했어요. 포인트 백으로 연말 모임 스타일링에 딱이에요.

하퍼(HARPER)

구조적인 디자인에 부드러운 퍼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인상을 주는 라인이에요.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한 겨울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해요.

 

각 라인은 끌라베가 추구하는 ‘심플하지만 디테일이 살아 있는 디자인’ 철학을 그대로 담고 있어요.

 

트렌드에만 치우치지 않고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클래식한 매력을 유지한 점이 특히 인상적이에요.

 

올겨울엔 포근한 퍼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된 끌라베의 ‘퍼 라인’으로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보는 거소 좋을 듯싶어요.

 

조에, 마고, 보니, 하퍼 각 라인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데일리룩부터 연말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따뜻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담은 끌라베의 겨울 컬렉션으로 올겨울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드파운드 피노백: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가방

드파운드 피노백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자인된 가방으로써 스타일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일상은 물론 출장이나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beautylife.infozoa.co.kr

 

반응형